어린이부

  • 교회학교 >
  • 어린이부
어린이부

성구


[다니엘서 5:13]

다니엘이 부름을 입어 왕의 앞에 나오매, 다니엘이 말하여 가로되 네가 우리 부왕이 유다에서 사로잡아 온 유다 자손중의 다니엘이냐 내가 네게 대하여 들은즉 네 안에는 신들의 영이 있으므로 네가 명철과 총명과 비상한 지혜가 있도다 하도다.”

교육목표


전도, 교육, 양육

세상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믿음의 사람. 그래서 세상에 물들지 않고, 고난과 역경 속 에서도 믿음을 지키며 성실함과 충성됨을 보일 수 있는 사람, 하나님의 신에 감동된 어린이로 사명자로 교육한다.

하나 어린이교회 비젼!


할렐루야!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은,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위해, 우리의 영적인 지경을 넓히시길 바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이곳에서 어린이들이 주님께 경배와 찬양으로 예배하며, 사명 있는 어린이를 양육할 수 있는 거룩한 성소가 되기를 기도 합니다.

 

어린이 사역은 사역자 혼자 몸부림친다고 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경험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어린이 사역은 눈에 보이지 않은 열매로 인하여 사탄의 공격이 심하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내 자식이 소중한 것처럼, 영적인 자식을 양육하고 있는 것이기에, 그들의 아픔이 우리의 아픔이며, 우리의 기도 제목이 되어야 합니다. 교사. 사역자가 어린 영혼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며, 소중함과 사명을 인식할 때, 하나님께서는 교회 부흥의 역사가 일어남을 눈으로 보아 왔습니다.



교회마다 어린이가 줄어든 다면, 한국교회 미래가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각 교회마다 주일학교가 문을 닫고 있습니다. 양육된 교사의 부족과 재정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현대 어린이는 너무 바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중심이 늘 어린영혼을 향해 열려있다면, 하나님께서 교회와 약속한 축복을 더 크게 부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교회에 맡겨진 영혼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충성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부모님께 효도하며 애국하는 믿음의 어린이로 양육하겠습니다. 자녀들이 하나님께 예배하고, 공부 할 수 있는 주님의 꿈나무로 양육하기 위해서는 부모님들의 철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학교에서 들려오는 찬양을 들으며 등교하는 그런 학교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업중에 성경을 가르치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나님께서 창조해 주신 ,목적과 은사대로 ,개인에게 주신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 하나님의 자녀로 한 시대에 크게 쓰임 받는 리더를 꿈꾸며 주님의 사랑과 눈물로 사역해 나 갈 것입니다.



 

예배시간 : 주일 오전12시 5층 소예배실 

     교역자 : 고영민 목 


 


 


 

 

 





- 메일 : ymin83@gmail.com  

- H.P : 010-6691-0603

10369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642 (대화동) 하나사랑의교회 TEL : 031-915-1907 지도보기

Copyright © 하나사랑의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5
  • Total89,389
  • rss
  • 모바일웹지원